본문 바로가기

시니컬낙서

A양 유출 동영상이라...결국은 낚시군.

<언뜻보면 살 쪘을때의 A양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현재 떠돌고 있는 영상은 2분 30초 짜리인데, A양(?)처럼 보이는 부분만 의도적으로 잘라 올린 것으로 보입니다.
원본 영상은 2분 44초 짜리군요. 잘린 앞의 14초가량을 보면 전혀 아이비가 아니고 중국여자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중국어가 나오네요.

<그러나 앞의 짤린 14초를 보면 중국어로 떠드는 정체불명 낯선(?)의 여인이 나옵니다>

원본의 파일명은 Pen_mainland_prostitutes_NEW.avi 입니다.
이정도만 아시면 검색 신공이 있으신 분들은 능히 원본을 구하시리라 믿습니다. 국내 찌라시들이 하는 짓이야 매일 거기서 거기지만, 열심히 살려고 발버둥치는 사람은 좀 가만놔둡시다. 섹스하는 게 죄는 아니잖아요. 다들 섹스하면서 왜들 그렇게 난리를 치는지...게다가 영상을 보면 아이비가 아닌 게 확실한데 국내 찌라시들은 그런 말은 전혀 안쓰더이다.

"A양 동영상 유출 논란"
"소속사 극구 부인"


요따위 자극적인 문구만 다루더이다. 뭘 모르는 사람이 보면 '또 터졌나보다' 하고 착각할수도 있을 듯합니다. 진정한 기자라면 이러저러해서 이러한 동영상이 A양의 유출본이라고 돌아다니는데, 사실은 전혀 다른 제 3의 인물이다. 이러한 악의적인 행동이 웹상에서 일어나는 것이 안타깝다 라는 식의 기사를 올려야하는 거 아닌가요? 아니면 그렇게 생각하는 내가 이상한 사람인가?

에이~~DOG 새끼들......솔직히 나는 아이비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마음고생할걸 생각하니 짠하다....힘내라! A양.